Inquiry
HOME > 뉴스센터 > 더마프로 뉴스

더마프로 뉴스

더마프로 뉴스

중국 AQSIQ 연수단, 더마프로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1-03 10:27 조회566회 댓글0건

본문

025d9775bb876f571e01477e75c8fd73_1483406857_07.jpg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주관 화장품 임상기관 연수교육

한국의 수출입 화장품의 품질, 안전관리, 통관 등에 대한 주제로 한국을 방문하고 있는 중국 국가질량감독검험검역총국 공무원 연수단은 방한 일정중 하나로 지난 9월 4일 화장품 안전성 유효성 인체 적용시험기관인 더마프로를 방문했다.

이번 연수는 한국무역협회와 화장품산업연구원 주관, 식약처 후원으로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28일까지 중국 국가질량감독검험검역총국(AQSIQ) 소속 화장품 품질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되고 있다.

이번 교육방문에서 더마프로 고재숙 대표는 직접 시험 상담에서부터 계약, 피험자 모집 및 관리, 시험 진행부터 종료까지 관리되는 통합 시스템 소개, 인체피부와 모발 유효성, 피부 안전성 등 ‘인체대상 유효성 및 안전성 평가’에 대한 특강을 진행해 큰 호응을 받았다.

또 더마프로의 잘 구획된 시설과 다양한 기기의 소개로 국내 화장품 임상기관을 대표하는 최고 수준의 시스템과 설비를 견학했다. 보습, 주름, 미백, 탈모, 여드름, 셀룰라이트, 피부안전성 등의 다양한 분야에 걸쳐 출판된 논문과 수십건의 정부과제 실적을 소개했다.

특히 질의응답 시간에 임상기관의 국가기관 지정여부, 피험자 관리에 있어서의 중국 현지의 문제점, 이상반응의 보상에 대한 대책과 보상방법 등에 대한 주제로 활발히 진행됐다.

더마프로 고재숙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나라 화장품이 중국 수출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지속적으로 화장품 산업의 성장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